[삼성카드] 링크 Link 로 할인 혜택 챙기기

Posted by 파파람쥐
2017. 8. 18. 23:22 스마트한 쇼핑/할인정보


삼성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할인 혜택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링크(Link) 입니다.

링크 혜택 확인과 등록은 웹페이지에서도 가능하지만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는게 더욱 편합니다.

삼성카드와 관련된 어플에선 모두 확인이 가능한데요

삼성페이, 삼성카드, 삼성앱카드 등 여러가지 앱 중에서 저는 삼성앱카드 어플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삼성앱카드를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쪽에 LINK 혜택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 가능한 링크 혜택은 3가지가 있다고 뜨네요.



현재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 세가지네요


버거킹 15% 할인

베스킨라빈스 3000원 할인

삼성 디지털프라자 직영점 할인



버거킹 15% 할인을 받아볼까요?

원하시는 할인 혜택의 오른쪽에 있는 + 를 눌러주시면 혜택 담기 끝

(제일 아래쪽 전체 링크하기를 선택하시면 혜택 전부가 이용 가능합니다.)



링크가 완료되면 링크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링크가 완료되면 + 표시가 링크 완료로 바뀌게 되는데요.


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용하고 계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알아서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이용방법을 다시한번 정리해 볼까요?

1. 삼성카드 관련 어플을 실행 후 혜택 화면에서 링크를 눌러서 혜택 링크

2. 링크 가맹점에서 평소처럼 삼성카드로 결제!

3. 할인 혜택이 적용되었다는 메세지를 받으면 완료!!



매번 혜택이 바뀌니까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해서 링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