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편의점 전용컵 패키지 판매

Posted by 파파람쥐
2017. 8. 15. 01:15 스마트한 쇼핑/할인정보

대부분의 편의점에서 외국맥주 4캔에 만원 행사를 진행중이고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스텔라 아르투아 STELLA ARTOIS 를 즐겨 찾는 편입니다.



벨기에의 대표 맥주인 스텔라는 맛으로도 유명하지만

모서리에 금테가 둘러진 멋진 전용잔 역시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선 유명합니다.


혹시 스텔라 전용잔이 탐나는 분들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GS 편의점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이용해보세요.

(CU 에서도 진행중이라는 이야기를 듣긴 했습니다.)

해외 맥주 4캔에 만원 행사에서 스텔라 4캔을 구입시 전용잔을 주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오늘 새벽 아시안컵 한일전을 위해 맥주를 사러간 김에 전용잔 패키지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다른분들은 이쁜 포장이 된 패키지였는데

제가 간 편의점에선 냉장을 위해 뜯어놓으신듯 했네요.

혹시나 이벤트가 끝났나 해서 계산하면서 여쭤봤더니 잔을 따로 주셨습니다.

이렇게 찍어놓으니 나쁘지 않네요.

지난번 코스트코에서 전용잔 패키지 행사를 해놓을 때 사놓은 잔과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역시 하나만 있을때 보다 훨씬 든든(?)하네요.

혹시 편의점 맥주 사러 가시는분들 스텔라 전용잔 행사를 확인하시고 좋은 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