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NBA 2K18 개봉기 + PSN+ 7일권 나눔

Posted by 파파람쥐
2017. 9. 17. 00:20 스마트한 정보/게임

NBA2K16과 함께 플스를 시작했고 2K17을 거쳐 드디어 2K18 까지 나왔습니다.

8월에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후

9월 14일에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하루만에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보스턴으로 이적한 어빙의 유니폼이 바뀌지 않았네요.

아무래도 초기에 찍어놓은걸 교체하기엔 비용이 많이 들어서가 아닌가 합니다.




정식 발매일은 19일이지만 예약한 경우엔 4일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택배가 온다는 소식이 오후반차까지 쓰고 집으로 왔습니다.

아직까지 제대로 플레이 해보진 못했지만

2K 시리즈 최초로 한글을 지원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지난 시리즈들은 마이 커리어만 즐겼었는데

시즌 마지막에 2K17 마이팀을 즐기며 더 재미를 느낄수 있었기에

이번엔 마이팀을 먼저 즐겨볼 예정입니다.

(현질을 유도한다는 안좋은 평들이 좀 있어서 걱정이긴 합니다...)

한글화가 되었으니 My GM도 좀 더 편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네요.




+



PSN Plus 7일 무료 체험권입니다.

저는 1년 단위로 결제하고 있어서 사용할 일이 없기에 나눔을 하고자 합니다.

선착순으로 드릴까 하다가...

메일 주소와 함께 간단하게 이유(?) 정도를 비밀댓글로 적어주시면 한분께 코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감은 일요일(17일) 24시로 하겠습니다. 한장뿐이라 죄송합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코드를 등록하신 후 1개월 단위 자동 결제가 등록되어 무료 사용기간이 끝난 후 

지갑에 돈이 있으신 분들에 한해 자동으로 1개월 연장 결제가 된다고 합니다.

원하지 않으신 경우 자동갱신을 꼭 꺼주세요.